当前位置

首页 > 语言学习 > 韩语学习 > 【读书的女人】对于你属于哪一边的质疑 金勋

【读书的女人】对于你属于哪一边的质疑 金勋

推荐人: 来源: 阅读: 8.7K 次

MBC广播听力《读书的女人》,主持人:孙静恩(손정은)。本期介绍:人生态度!每次一小段美文朗读。阅读、听力、发音同步学习。在学习韩语的同时,也带来耳朵与心灵的双重享受!注意:标点符号后面空格!作者:김훈 (金勋)

【读书的女人】对于你属于哪一边的质疑   金勋

금강산이 아름답다는 말은 진실일 테지만, 금강산이 북한산이나 인왕산보다 더 아름답다는 말은 진실이 되기 어렵다. 모든 산하는 강토의 이름으로 제각각 아름다울 뿐이다. 책을 읽어주는 여자가 오늘 펼친 책은 김훈님의 《너는 어느 쪽이냐고 묻는 말들에 대하여》입니다. 그죠 숲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창을 통해서 멀리서 남아 숲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행복을 느끼는데, 왜 그럴까요? 자연 보호 운동의 선구자인 존 뮤어는 이렇게 말하네요. 숲속으로 햇살이 밀려올때 자연의 평화가 당신에게 밀려올 것이다. 숲의 바람은 당신에게 신선함과 생동감을 주며 그때 당신이 가진 걱정은 마치 가을의 낙엽이 떨어진 듯이 사라질 것이다. 자연의 아름다움은 큰산 작은산이 따로 없을 겁니다. 사람의 아름다움은 저마다 차이가 있지만. 자연의 아름다움은 비교대상이 될 수 없네요. 제각기 아름다운 우리 산하 자연의 눈을 뜨면 자연의 귀중함을 알게 되고 자연보다 더 소중한 인간과 인간관계의 아름다움을 알게 됩니다.

这篇材料你能听出多少?点击这里做听写,提高外语水平>>